현재 위치
  1. FAQ

FAQ

FAQ 고객 문의사항 요약(문의 전 필독)

관리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
안녕하세요, (주)돌비웨이입니다.



1. 무통장/계좌이체 결제시 주의사항

무통장 입금-결제방식으로 상품 주문시 꼭 주문자(or수취인)명으로 해주셔야 확인이 됩니다.

타성명으로 입금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꼭 알려주세요!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출고가 지연됩니다.


입금(결제) 확인 후 주문 상품이 출고됩니다.



2. 결제 후 배송기간

주문하신 상품은 익일 출고가 됩니다.(평일 기준 익일출고,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돌아오는 평일 출고)

출고 후 고객님께 배송되기까지 평균 2~3일이 소요되며(제주 및 기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+3일), 배송사의 일정에 따라 혹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
3. 반품 및 환불 요청시 주의사항

상품 수령 후 사이즈 및 변심으로 인한 교환/환불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문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

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 처리시 상품의 재화가치 상실 여부가 확인되어져야 하며, 당사로 재입고 후 입고 확인 절자를 거친 뒤 환불 여부가 결정됩니다.


*모든 교환/환불에 대하여 발생하는 편도 및 왕복-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*

(단, 오배송 또는 불량 상품에 대한 교환/환불의 경우 당사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)


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!


감사합니다.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최근 본 상품